본문 바로가기
일상정보dream

티스토리

티스토리 제목 배경 꾸미기

by 수다고양이 2022. 12. 18.

티스토리 제목 배경 때문에 고민이신가요? 기본 설정은 대표 사진이 너무 진하게 들어가 있어서 글씨가 잘 보이지 않을 건대요. 오늘은 대표 사진을 좀 어둡게 해서 블로그 제목이 잘 보이게 해서 티스토리 제목 배경 꾸미기는 방법을 알려 드릴게요. 

 

티스토리 제목 배경 꾸미기

 

티스토리 제목 배경 어둡게 만들기

북클럽 스킨을 사용하는 경우 제목 배경에 대표사진이 들어가 있을 거예요. 그런데 그 대표 사진 때문에 제목이 잘 보이지 않습니다. 이럴 때 간단하게 배경색을 어둡게 해 주면 글자가 더 잘 보입니다. 

 

어둡게 처리하는 방법은 티스토리 관리> 꾸미기> 스킨편집 > html 편집 > CSS로 가주세요. 

 

 

안에 아무 곳에나 클릭하시고 찾기(Ctrl+F)를 누르고 post-cover: 을 찾으면 1개가 검색되실 거예요. 

background-color 부분에 0.25로 되어 있는 부분을 0.55 이상으로 변경해 봅니다.

더 진하게 하고 싶으면 0.55이상으로 수치를 변경해 보세요. 그리고 적용 후 새로고침을 해주세요.

 

아래 사진은 기본 0.25 수치일 때 입니다. 제목이 잘 보이지 않습니다. 

0.25 수치 일때 제목

아래 사진은 수치를 0.55로 변경했을 때 사진입니다.  0.25일 때보다는 제목이 훨씬 더 잘 보입니다. 

0.55 수치 일때 제목

 

티스토리 제목 꾸미기 잘 하셨나요? 배경 이미지를 어둡게 해서 제목이 잘 보이게 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. 참고하셔서 티스토리 제목 잘 꾸미 시기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. 





댓글